로그인 회원가입
카카오톡 유튜브

회사소개

Trust in SHL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더 높은 곳을 향한 SHL의 시도와 도전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인사말

㈜SHL은 3C[협동(Collaboration), 창조(Creation),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의 경영이념을 가지고 1971년 창업하여 대한민국 산업 근대화와 역사를 함께해 온 대한민국 대표 윤활유 회사입니다. 우리는 금속가공유, 산업유, 엔진유, 합성유 등 기초화학 분야에서 정밀화학 분야까지 실패와 도전을 통해 순수 우리 기술을 개척하고 발전하여 왔습니다.

SHL이 걸어 온 지난 역사는 무수한 시행착오와 실패에도 불구하고 절대 멈추거나 돌아서지 않는 도전의 시간이었습니다. SHL은 순수 독자 기술력으로 우직하게 제품 생산 역량을 확대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한민국의 윤활 기술력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SHL이 걸어온 50년 역사의 자부심은 순수 독자 기술력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는 사실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SHL은 지난 50년 동안 사훈인 ‘협동‘,’창조‘,’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윤활유를 필요로 하는 많은 기업의 발전을 위해 매 순간 ‘신의’와 ‘신뢰’의 철학을 실천해 온 기업이라고 자부합니다.

윤활사업 경쟁력 향상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나갈 것입니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성장 한계점을 드러내고 있는 국내 윤활 시장에 머물지 않고 글로벌 시장 개척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SHL과 함께해 온 많은 고객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잊지 않으며, SHL은 당장의 이익보다 고객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의 자부심을 앞으로도 잃지 않고 실천해 가겠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맺어 온 돈독한 믿음의 관계가 타성에 젖지 않도록 하고, 생산부터 품질, 연구, 판매에 이르기까지 철저히 기본을 지키고자 깨어있는 자세를 잃지 않겠습니다.

㈜SHL은 앞으로도 신뢰(Trust in SHL)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기업, 세계가 주목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저희 임직원 모두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SHL은 언제나 고객 곁에 다가서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